플레이포커머니상

Wiki Article

포커 테이블에서 할 수있는 가장 똑똑한 일 중 하나는 범위 측면에서 생각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카드를 고려하고 당신의 상대에 관하여 교양있는 추측을 하는 경우에,당신은 당신이 더 나은 판단을 만들 것을 도울지도 모른다 중요한 정보에 밖으로 놓칠 것이다. 우리가 대신 그들이 주어진 상황보다는 정확한 손에있을 수 있습니다 손의 범위에 따라 우리의 상대를 판단하는 경우 우리가 자연스럽게 표시 편견의 대부분은 피할 수 있습니다.

밖으로 물고기"물고기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물고기"는 당신이 모르는 경우를 대비하여 친구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상대는 테이블에서 가장 가난한 플레이어에게 칩을 잃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당신은 게임의 단순한 이해로 인해 포커 테이블에서 물고기를 허세해서는 안됩니다. 자존심이 방해가되도록하고이 플레이어 유형조차도 때때로 운이 좋을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를 거부한다면,이것은 당신의 자금에서 은밀하게 한입 먹을 수있는 플레이어의 종류입니다.

강 인상 겹침

마이크로 스테이크 온라인 포커 아래-허풍 강 악명이 높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사람들은 그들이 무시할 지분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 냄비에 돈을 투자 할 의향이 없습니다. 그 결과,강 냄비가 최대한에있을 때,우리 중 적은 수의 허세를 부릴 것입니다. 강에 절상에 접히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거의 항상 강력하기 때문에 당신은 안전하게,이러한 레이즈에 접어이 상황을 악용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높은 값에 베팅

당신은 포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약한 손으로 당신을 호출하는 빈도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약한 손에 작은 값 베팅을 배치하여 악용 될 수있다. 프리미엄 손은 종종 4 가지 또는 더 나은 반면,이 가난한 손은 본질적으로 두 쌍 또는 약한 키커가있는 한 쌍입니다.

같은 보드에-8-5-2 많은 열등한 손이 당신의 내기의 크기에 따라서 아마 당신의 내기를 부를 것이기 때문에,예를 들면,당신은 강에-10 과 케이제이 같이 카드에 가치 내기를 만드는 것을 고려할지도 모르다.

당신이 좋은 이유로 베팅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포커에서는 두 가지 이유 중 하나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일반적인 것은 가치 베팅입니다. 간단히 말해서,당신이 단단한 손을 가지고 있다면,당신은 그것에 베팅함으로써 가능한 한 많은 가치를 추출하기를 원합니다. 두 번째는 강한 손으로 상대를 속여 상대방에게 베팅하여 접는 것입니다. 냄비를 과속하고 좋은 손과 절벽 모두에 동일한 크기를 사용하는 것이 성공적인 접근 방식이됩니다.

포커 토너먼트 계획

표준 현금 게임에 비해 포커의 토너먼트 형식은 본질적으로 완전히 다른 야구장입니다. 토너먼트에서 플레이어는 손을 승리에 의해서만 아래로 깍 수 있습니다 칩의 특정 번호로 시작. 현금 게임 중 언제든지 플레이어는 딜러로부터 더 많은 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토너먼트에서 일찍 나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스택에 대해 훨씬 더 수동적이고 과잉 보호를받습니다.

토너먼트 플레이의 규칙은 현금 게임의 규칙과 다를 수 있지만 게임의 기본 역학의 대부분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 상황에서,당신은 즉시 전술 포커 힌트의 모든 하나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처럼 플레이하기 전에 마스터해야 할"푸시 폴드"와 같은 추가 포커 토너먼트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칩 카운트가 아닌 빅 블라인드는 포커에서 중요한 분석 단위입니다. 예를 들어 토너먼트 초기에 블라인드가 100/200 일 때 25,000 개의 칩(125 개의 대형 블라인드)이 쌓이면 매우 안전합니다. 그러나 블라인드가 1,000/2,000 일 때 동일한 25,000 칩 스택은 12.5 대형 블라인드에 불과합니다. 장님이 증가안에 올라가는 것을 생각함것은 결정적 이다.

다양한 경쟁자를 상대로 포커를하는 전술

당신이 포커 게임에서 bluemoney.kr 직면 할 수있는 상대의 다양한있다,각각의 고유 한 전략을 요구. 우리는 승리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 보여진 포커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기술과 지침 몇 가지를 살펴볼 것입니다.

매우 압착

아주 꽉 플레이어는 온라인 포커 테이블에서 드문 종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에이스,왕 또는 여왕을 기다리고 손을 여는 상위 10%만 플레이하는 데 만족합니다. 대부분의 상황에서,공격성에 지나치게 접히는 것은 이런 종류의 플레이어에 대한 이상적인 움직임입니다. 이런 종류의 플레이어는 스택에 매우 보수적이며 그들이 정말로 강할 때만 위험을 감수합니다.

압축 공격적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의 대부분은 공격적 꽉,또는 태그,플레이어. 이 운동선수는 또한,평균에,그들의 각각 분야안에 제일 이다. 그들은 가장 느슨한 선수보다 덜 제한적이지만 가장 단단한 선수보다 더 다양한 손을 사용합니다. 그들이 손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그들은 그것을 단단히 연주하지만,그렇게 할 때,그들은 매우 공격적입니다. 그들이 가치를 내기 위해 베팅 할 때와 허풍으로 베팅 할 때를 인식하는 것을 제외하고,이런 종류의 플레이어는 실제적인 착취가 없습니다.

다소 수동

매우 빡빡하고 수동적 인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최악의 선수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거의 자신을 방어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쉽게 악용되는 표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차례와 강에 저렴 한 카드에 노출 하 여 그들의 공평을 달성 하기 위해 그들의 상대 몇 가지 기회를 제공 합니다. 만약 당신이 상대의이 종류에 대 한,승리를 평소보다 더 적극적으로 허세를 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당신은 당신의 가치 손으로 그들로부터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짜내려고 시도해야,그들은 약한 손으로 당신을 호출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자유 범위 공격적

플레이어 품질의 가장 큰 변화 중 일부는 느슨한 공격적인 선수들 사이에서 볼 수있다(지연). 일부 시차는 최고 수준이지만,다른 사람들은 종종 상대에 자신의 칩의 제어를 양도. 느슨한 침략자에 대항 할 때,당신이 강한 손을 가지고있을 때에도 그들이 당신에게 계속 베팅하도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가진 것을 계속 베팅 할 것이고,일반적으로 그들의 절벽을 부르는 것은 현명한 생각입니다. 타이밍이 맞으면,너는 그들에 큰 증가를 생겨나서서 가치를 확대한것을 조준해야 한다.

Report this wiki page